A/S
* 접수자, 연락처, 주소지 등이 확인되지 않아 발송되지 못한 A/S 제품은
6개월 동안만 보관되며, 6개월 이후에는 폐기되니 참고바랍니다.
1. 제품 보증 기간인 1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의 경우에 무상처리됩니다.
2.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보증기간이라도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- 고객과실(취급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방법 및 보관법)로 인한 고장 및 손상
- 자연재해나 천재지변(화재,지진,홍수 등)으로 인한 고장
- 본체 내부나 구조가 손상되어 복구가 불가능한 경우
- 임의개조, 분해, 본사 아닌 다른 곳에서 수리 등으로 인한 고장
3. 부품보유기간은 제품의 단종일로부터 5년(공정위고시)이며, 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수리 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고객센터(051-324-0788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소모품(케이블,건전지,파우치 등)은 무상 A/S 처리가 되지 않으며,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.
5. SMDV 제조제품이 아닌 타사제조제품인 경우는 타사의 A/S 규정에 따릅니다.
6. A/S는 본사(부산)에 방문, 혹은 택배(선불)로 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7. 택배 발송 전 고객센터(051-324-0788)로 연락주셔서 접수해주시면, 택배 도착 후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.
* A/S센터 : 부산시 사상구 낙동대로 1532 SMDV / 051-324-0788
**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해 택배운송장에 고객님 성함이나 핸드폰번호가 ***처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그럴 경우 연락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
택배 상자 안에 꼭 고객님 성함과 핸드폰번호를 남긴 메모지를 동봉해주세요!!!!
교환 및 반품
1.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까지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2. 기사용, 상품포장박스 훼손, 택 제거, 상품가치훼손시에는 7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3. 판매자에 의한 오배송이라도 사용 후에는 교환이 불가하오니, 수령 후에는 주문하신 상품이 맞는지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교환 및 반품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판매자에 의한 오배송 혹은 초기불량건을 제외한 모든 경우에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